2025-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운영계획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스포츠과학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77 | 등록일 | 2025.04.24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이메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(2025.4.24.)
1. 발표자: 학위청구논문 계획 및 결과 발표 신청자 총 8명 2. 일 정: 2025. 5. 27.(화) 14:00 ~ ※ 원생별 발표시간은 접수현황 등을 고려하여 학과에서 임의 배정하며, 당일 행사장에 안내 예정임 ※ 발표시간 (결과발표자): 10분(발표), 20분(질의응답) (계획발표자): 10분(발표), 20분(질의응답) ※ 일정은 학과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 가능 3. 장 소: 자1330호 세미나실
1. 제 출 처: 스포츠과학과 사무실 (조교 확인 必) 2. 제출서류 및 제출기한
3. 기타 안내 및 유의사항 1) 심사자료가 최소 심사일 1주일 전에 심사위원에게 전달되어 원활한 심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위 제출기한을 엄수하기 바랍니다. ★ 업로드 된 논문 및 공개발표 자료는 익일 학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 예정임
2) 발표 1일 전 행사장(1330호) pc에 “2025-1학위논문 발표자료” 폴더를 마련해 둘 예정이니, 발표자는 늦어도 발표일 정오(12:00)까지 발표자료 셋팅을 마감해주세요. ※ 행사장 당일 수업(10~12시 운동생리학)이 있으니 발표 예정자는 전일 16시 이후 등 미리 세팅을 권장함 3) 발표유형별 심사표
☞ 상기 심사표는 심사위원장에게 전달되며, 추후 졸업판정 서류로 확인되는 서류이니 심사정보(심사위원명 및 논문제목 등)을 추후 수정하는 일이 없도록 꼼꼼히 타이핑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.(수정테이프 불가, 평가결과 외 수기 작성 불가) ※ 작성요령 및 양식은 학과 홈페이지 [7번] 게시글((대학원) 학위청구논문발표 및 심사 서류) 참조 ※ 작성에 어려움이 있거나 궁금한 점은 미리 학과 방문하여 확인 후 작성 ※ 5/19(월) 17시까지 학과에 제출 ☞ 발표자는 심사위원장 주재 최종심사까지 진행 후, 심사위원장 또는 지도교수를 통해 심사결과물을 받아 학과로 6/04(수) 17시까지 제출해주세요. ※ 구술(공개발표) 심사(주임교수 주재) ▶ 최종심사(심사위원장 주재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