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-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운영계획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스포츠과학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100 | 등록일 | 2024.04.16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(2024.04.15.)
1. 발표자: 학위청구논문 계획 및 결과 발표 신청자 총 9명 2. 일 정: 2024. 5. 23.(목) 14:30 ~ ※ 원생별 발표시간은 접수현황 등을 고려하여 학과에서 임의 배정하며, 당일 행사장에 안내 예정임 ※ 발표시간 (결과발표자): 15분(발표), 15분(질의응답) (계획발표자): 10분(발표), 10분(질의응답) ※ 일정은 학과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 가능 3. 장 소: 자1330호 세미나실
1. 제 출 처: 스포츠과학과 사무실 (조교 확인 必) 2. 제출서류 및 제출기한
3. 기타 안내 및 유의사항 1) [심사자료]가 최소 심사일 1주일 전에 심사위원에게 전달되어 원활한 심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위 제출기한을 엄수하기 바랍니다. ★ 제출기한 이후 서류 접수 불가하며, 심사 불가 조치 예정임 ★ (주임교수님 지시사항) ★ 공개발표 자료는 pdf파일로 전환하여 드라이브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, 업로드된 자료는 익일 학과 홈페이지 자료실에 게시 예정임
2) 1330호실 pc에 발표 1일 전일 “2024-1학위논문 발표자료” 폴더를 마련해 둘 예정이니, 발표자는 당일 정오(12:00)까지 발표자료 셋팅을 마감해주세요. ※ 당일 1330호의 경우, 9시~12:50까지 학부 수업이 있으니 발표 예정자는 전일 셋팅을 권장함 3) 발표유형별 심사결과물
☞ 작성요령 및 양식은 학과 홈페이지 [7번] 게시글((대학원) 학위청구논문발표 및 심사 서류) 참조하기 바랍니다. ☞ 추후 졸업판정 서류로 확인되는 서류이니 심사정보(심사위원명 및 논문제목 등)를 추후 수정하는 일(수정테이프 불가)이 없도록 사전에 꼼꼼히 타이핑 작성하여 심사당일 심사위원장님께 전달하여야 원활한 평가가 진행됨을 유의 바랍니다 (평가결과 외 수기 작성 불가) ※ 작성에 어려움이 있거나 궁금한 점은 학과 방문하여 문의바라며, 5/16(목) 16시까지 학과 제출시 검토하여 일괄 심사위원장에게 배부 예정임 |